후지필름의 MP-300 픽처브리지
근데 이놈의 문제점이 이미 PC로 저장하여 보정한 이미지를 프린트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블로그를 참조하여 해결할 수 있다.
http://www.jiha.net/tc/212

 

Canon ZoomBrowser가 없으신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Canon ZoomBrowser EX 설치하기 
 
Posted by 파란불꽃


,

 

Posted by 파란불꽃


,
기아자동차의 크로스오버 차량인 `쏘울 SOUL`을 활용해 연출한 차량 홍보동영상이 유투브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있네요. 
수출선적항에서 쏘울 100여대가 연출하는 동영상은 높은 공중에서 촬영하여 쏘울 차량들로 카드섹션을 연상시키듯이 여러가지 대형으로 모이거나 흩어지면서 춤을 추는 사람과 대형 쏘울, 영문 SOUL 등의 모양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공개된 지 2주만에 40만건이 넘는 조회를 보이는데 전문스턴트맨을 사용하여 제작하였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뉴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쏘울과 기아차 브랜드를 알리겠다는 기아차 관계자의 말씀...

Posted by 파란불꽃


,
성경에 나오는 기도들이 잘 정리 되어 있네요.
정말 좋은 자료인듯.
시간 되는대로 하나씩 펼쳐봐야 겠어요.
Posted by 파란불꽃


,


웹메일만 사용하다가 아웃룩을 사용하는 경우 흔히 발생하는 일(실수) 중 하나가 바로 메일서버에 복사본을 남기지 않고 가져오는 것입니다. 다시말해 메일서버의 내용을 모두 지워버리는 것이지요. 그동안 웹메일을 사용하던 분은 이런 경우 대략... 낭패가 됩니다.

아웃룩(익스프레스)를 사용하기전 잊지마시고 아래와 같이 미리 세팅해두어야 합니다.

전자 메일 서버에 메시지를 저장하려면

서버에 메시지를 저장하는 방법은 둘 이상의 컴퓨터에서 전자 메일을 읽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온하면 Outlook Express는 설정된 옵션에 따라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POP3 서버에 메시지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HTTP 전자 메일이나 IMAP 전자 메일이 있으면 메시지는 항상 서버에 보관됩니다.

  1. 도구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2. 전자 메일 계정을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3. 고급 탭을 클릭한 다음 서버에 편지 복사본 저장을 선택합니다.
Posted by 파란불꽃


,
언젠가 모TV방송에서 보았던 짧은 메시지를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세이하쿠님의 블로그에 들렸다가 링크를 통해 찾았네요.
(이아영님께도 감사^^)
제가 가르치고 있는 교회학교 아이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던 비디오였는데 감사합니다.
전 아이들에게 뭐든지 세계에서 최고가 되라고 가르치고 있는데 닉 부이치치야말로
세계최고의 감동을 주는 사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Posted by 파란불꽃


,